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Blog Article


평일에 100명이상이 근무하고 주말엔 150명 이상 근무한다고 하니, 유흥업소 초대형 가라오케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현지에서 환전시 달랏에서는 귀금속집이 환전소를 겸하는 곳이 많습니다. 세번째로 달랏 음식점에서 사용하는 물티슈, 물 등은 모두 유료인데요.


미리 가 계시는 게 좋고, 혹시 그렇지 못한다면 카톡으로 연락을 미리 해두세요! 저희는 하룻동안 쌓였던 피로를 마사지로 풀고 저녁을 먹으러 갈 거라, 오후 4시 30분에 예약을 해놨습니다. 마사지가 마무리 되면 간단하게 샤워를 마치고 모든 코스가 종료됩니다.


그러니 가급적 물티슈와 물등은 미리 준비해 가는게 좋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일터뷰'에 '이래서 한국 여자가 베트남에 마사지 받으러 가는구나'라는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저희가 머물었던 레전드 부티크 호텔과 멀지 않은 곳이어서 살~살 걸어갔어요. 확장 이전한 위치는 Vo Nguyen Giap(보 윙 지압)으로 호이안시티 가는 길목에 8층 규모의 건물에 위치하여 총 21개의 마사지룸과 80개의 베드를 완비하였다. 짐 보관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무료로 해주셔서 짐을 두고 한시장에 다녀오거나 밥을 먹고 오기 좋습니다.


발 마사지가 아주 시원하고 마사지사 들도 꾹꾹 잘 눌러줘서 기분좋게 릴렉스 할 수 있었습니다. 마사지 마지막에는 타이 마사지 처럼 아크로비틱한 자세의 관절 꺾기 기술이 들어가는데 이건 아플 것 같아 패스했습니다. 어떤 기술인지는 구글의 가게 사진에서 확인 할 수 있으니 찾아보고 괜찮을 것 같으면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쑤언 흐엉 호수는 달랏 현지인들이 애용하는 도심 속 호수입니다.


허벌 스파는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지만, 방문 전 예약을 하면 프로모션이나 할인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허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HerbalBoutique입니다. 허벌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허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글은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각 마사지샵과 스파의 서비스와 예약 방법 등을 비교해 보았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Golden Lotus Oriental Organic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두곳과 한시장점에 각각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 세 곳의 지점 모두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명 마사지샵이 미케 해변에 위치해 있는 반면, 다낭 대성당과 한시장 근처에도 위치해 있어 관광 후 근처에서 지친 피로를 풀기에 좋습니다.


지금 예약되나요 하실 경우 웨이팅이 생기시는 등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반드시 최소한 오시기 한 시간 전에는 연락 주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한인 타운 가장 중심에 위치해 있는 청룡열차는 당연하게 선택은 불가하지만 교체는 그래도 가능한 업체입니다. 사실 얼굴 보고 받는 서비스는 아니기 때문에 상관은 없지만 (제 입장에서는) 얼굴 보신다면 그래도 나쁘지 않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대체적으로 나이 많은 분들이 없는 분위기이고 시설적인 면도 아주 괜찮습니다.


다낭마사지 ‘SPA365’는 한국인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365는 다낭 한시장 내에 자리 잡고 있어 마사지 외에도 다른 관광을 하기에 편리하다. 이어 다낭 월드 스파는 베트남의 프리미엄 마사지샵으로 20~40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다낭 월드스파의 경우, 넓고 탁 트인 공간을 자랑하며 쾌적한 공간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자랑한다. 월드스파는 풋 마사지, 어깨, 목, 다리, 전신 등 각 부위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시장을 둘러보는 날이라 가까운 곳에 있기도 하고 카카오톡 한국어 예약 서비스도 가능하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한 스파 다낭점은 공항이나 숙소로 픽업과 드랍오프가 가능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시기에 따라 프로모션을 진행하므로 카카오톡으로 미리 예약 문의를 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Dahanspa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다한 스파 다낭점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KKday가 다낭 마사지 TOP3를 비교해 봤어요. 구글 평점 4.7에 달하는 허벌스파, 공항 픽업/샌딩이 무료라 입국 직후 혹은 출국 직전 가기 좋은 트로피컬 스파,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의 극찬을 받은 뷰티 네스트까지! 전날 마신 술이 주는 숙취도 한번에 풀릴 수 있는 정도의 만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다소 마사지를 쎄게 하는 경우가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가 있는데요. 마사지 마무리되고 주시는 망고도 후숙이 아주 잘 되어있는 맛있는 망고입니다.

광주op 광주스웨디시 순천오피 여수오피 광주스웨디시

Report this page